노자키군 사촌 드림주로 미코링이랑 친구먹으면서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썸 찍고싶군

드림주는 노자키와 같은 맨션에 살고 있진 않지만 도보 5분거리에 주택에서 살고 있음 
노자키의 자취를 반대했던 아버지가 결국 허락한 이유중 하나도 근처에 드림주네 가족이 살고 있어서였음 ㅇㅅㅇ)/
노자키가 순정만화를 그리고 있다는 걸 가장 먼저 알게 된 사람이고 그러다 보니 도와주게 되서 맨션에 자주 들렸음 좋겠다. 음식이 맛있는 것도 있지만
노자키를 도와주러 맨션에 온 미코링을 처음 봤을 땐 뭔가 잘생긴 날라리 같은 느낌이여서 무서웠는데 지내다 보니 미코링링 스러운 모습에 맘을 열었으면
노자키한테 미코링을 히로인으로 추천한게 드림주였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림주는 미연시는 잠깐 중학교때 해보고 고교이후로 오토메 게임 덕후가 되었는데
미코링하고 노래방 갔다가 우연히 미코링이 부른 노래를 듣고 알아차려서 그 후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가끔씩 서로 좋아하는 게임 바꿔가면서 해보고
공략하기 어려운 캐릭터 같이 공략하거나 피규어 사러 같이 가거나 ㅇㅅㅇ 덕후 동지같은 느낌에서 친구로 시작했으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