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야마토를 짝사랑했던 실명을 어릴적부터 줄곧 좋아했던 타케루 드림이 보고싶다.
무인섬 멤버라 타케루 야마토하고 친했던 실명은 그때 잠깐 야마토에게 호감을 가졌었음
중학생이 되고나선 그냥 토모다찌의 감정으로 남았지만
그전부터 실명을 줄곧 짝사랑한 타케루가 형한테 질투쩔고 속으로 드림주에게 얀얀 쩌는거.
이젠 야마토는 둘이서 잘 안만나고 오히려 타케루랑 썸타듯 만나는데 타케루가 야마토를 좋아했던 실명을 너무 신경써서 실명이 자기한테 호감을 가지는걸 눈치 못채는게 보고싶다
나중에 우연히 실명이랑 야마토가 만나서 오랜만에 즐겁게 얘기하누 모습을 보고 빡친 타케루가 거칠게 실명을 붙잡곤 왜 하필 내가 아니라 형이냐고 울먹이며 다그치는거지

근데 실명이 좀 눈새에 빠가라
...???? 타케루군 나 좋아하는거야???
나도 좋아해 우리 같은마음이였구나 하면서 타케루를 얼싸안고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거
험악한 앵슷이 될수있었는데 드림주가 빠가라서 훈훈하게 이어지는게 보고싶다고 한다

---

+ Recent posts